학술행사 보고 및 포스터 제작 신청 양식

[작성 전 필독]
1. 본 양식은 포스터 제작 및 학술행사 정보를 기록하는 양식으로, 아시아연구소 주최 학술행사의 경우 포스터 제작여부와 관계없이 반드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작성 시 공란 없이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포스터 제작/홍보를 위해 필요한 정보이므로 정확하게 작성 요망, 필수입력 정보 생략 금지
※ 기입해주시는 정보=홍보 컨텐츠의 내용이 되므로, 행사의 주요 내용, 이번 행사가 중요하고 의미있는 이유 등 최대한 많은 정보를 주시면 보다 풍성한 홍보가 가능합니다.

2. 학술행사 신청에 따른 홍보 프로세스
포스터 파일 제작: 포스터 디자인 작업, 파일 전달
※현수막은 요청해주시는 경우에만 작업
※포스터/인쇄 발주부터는 각 팀에서 진행
홈페이지 게시: 아시아연구소 홈페이지 [학술행사] 게시판
SNS 홍보: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에 업로드
※페이스북 유료홍보가 필요할 경우 요청해주시면 검토하여 진행
보도자료 배포:보도자료를 작성하여 요청해주시는 경우, 보도자료 배포 작업도 함께 진행
SNUAC WEEKLY: 매주(방학 또는 상황에 따라 격주) 서울대 구성원에게 이메일로 발송되는 주간 소식지
※너무 많은 홍보 이메일로 인한 수신자들의 불만과 항의로 인해, 원칙적으로 위클리 외의 별도 홍보 이메일 발송 요청을 받지 않습니다.

3. 포스터 제작은 신청양식 제출일 포함 일주일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를 꼭 지켜주시고, 이를 지켜주시기 못할 경우 제작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미 포스터가 제작된 행사의 경우, 이중제작을 방지하기 위해 반드시 포스터 파일을 첨부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발표자(토론자, 사회자 등)가 1명 이상일 경우, 정확한 작업을 위해 프로그램(안)을 하단 첨부란에 첨부해 주십시오.

5. 온라인(또는 온/오프라인 병행) 행사의 경우 온라인 행사 진행 정보(행사 참가 링크 또는 행사 참가 방법)을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아시아연구소의 학술행사는 공개가 원칙(전체공개 또는 RSVP)이며, 아시아연구소 페이스북/트위터를 통한 홍보도 함께 진행됩니다. 페이스북 유료홍보를 희망하시는 경우 해당란에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외교관련 민감 사안, 발표자의 인권이나 안전상의 이유 등 비공개 진행이 반드시 필요한 행사의 경우, 사전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외의 간담회성 비공개 행사는 학술행사로 분류되지 않아 포스터 제작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7. 보도자료 배포를 희망하실 경우 ‘보도자료 배포 양식’을 작성하여 함께 첨부해 주시면, 홍보팀에서 확인하여 서울대학교 홍보팀으로 보도자료 배포 요청 공문을 발송하게 됩니다.
* 보도자료양식은 다운로드메뉴에 있습니다.

8. 행사종료 이후 자료 업로드: 사진과 행사리뷰는 매주(혹은 격주) 발송되는 SNUAC WEEKLY를 통해 홍보가 이루어지므로 행사종료 후 3일 내로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세내용 ‘아시아연구소 홍보안내’ 참조
아시아연구소 홍보 안내.pdf

8개 분류 중 하나에 표시해주세요

RSVP 필요시 신청주소를 아래에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영문홈페이지 홍보를 위해 필요합니다

통역제공여부 표기요망, ex. 발표: 영어 / 토론: 한국어 / 영한통역제공

온라인, 온라인 병행 진행일경우 온라인 참가방법을 기재해 주시기바랍니다.

발표자(이름 / 직책(함) / 소속(학과. 부서) ex. (홍길동 / 교수 / 서울대 경제학부), (Abdulhamit Bilici / 사장 / 터키 Cihan통신)

영문 반드시 기재

이름/연락처

Browse...

Maximum size 10MB

150~200자 내외

포스터작업 요청사항
Browse...

포스터 작업에 필요한 사진 또는 이미지를 첨부해주세요.

Browse...

Maximum size 10MB

Please wait...